아이의 활동이 많아지고 자기표현이 확실해지는 나이가 되면서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속옷부터 편하다는 얘기를 하거든요.
어른들도 알다시피 속옷이 불편하면 앉았다 일어나는 등의 움직임이나 조임이나 끼임이 있으면 자국이 남아 가려우거나 신경이 쓰일 수 있습니다.그래서 주니어 속옷을 신중하게 골라봤어요.
스코크스 주니어 남자 드로즈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예쁜 패턴을 5장이나 얻어봤어요. 🙂
무형광 물질 제품 및 자가 검사를 통해 더욱 신뢰할 수 있었고 KC 인증 및 관리 방법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이라 사이즈가 애매하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대략적인 사이즈표도 스토어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해주세요.
종류는 총 5가지~:) 주니어 속옷을 고를 때인데 아직 제 눈에는 아기만의 아들이라 시원한 느낌이 드는 블루 계열의 마일드한 파스텔톤 색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면과 스판 혼용으로 신축성이 좋으며 세탁은 가볍게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손세탁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밴딩도 손가락 하나 정도의 적당한 두께에 미디도 끼지 않고 편하게 라인을 감싸주고 아이도 너무 편하다고 얘기해줬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옆라인까지 무봉제로 걸리는 부분 없이 감싸주는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만들어준다는 것입니다.
따로 택 없이 프린팅 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또한 남아 드로즈를 비롯해 스코크스 제품은 형광 증백제 첨가 여부를 자체적으로 테스트하고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피부가 예민해서 항상 신경쓰는 부모님들이 만족하고 선택할만해요~!!
네이버 쇼핑 후기 2400개 이상의 신뢰도가 높은 상품이니 리뷰가 말해줄 편안한 남아 드로즈를 찾고 있다면 선택해보세요.
사실 남자아이들은 조금 불편해도 의식하지 못하고 지나가는 경우도 많은데요.대신 무의식중에 계속 손이 가잖아요.그래서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원단과 고급스러운 퀄리티까지 엄마가 센스있게 골라줘야 해요. :)엄마가 먼저 알고 챙겨주는 든든한 주니어 속옷으로 만나보세요~!!엄마가 먼저 알고 챙겨주는 든든한 주니어 속옷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