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브스병 증상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

#그레이브스병 증상 #그레이브스병 #그레이브스병 증상 #그레이브스병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선생님입니다. 영어학원이 아닌 스마트기기 태블릿PC로 아이들에게 20분간 영어수업을 해주는 화상영어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원어민이 아닌 화상영어 수업은 대부분 전문대를 나와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서울의 명문대 영문학과를 졸업했어요. 워낙 아이들이 좋아 영어학원을 차리는 게 제 마지막 목표였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선생님입니다. 영어학원이 아닌 스마트기기 태블릿PC로 아이들에게 20분간 영어수업을 해주는 화상영어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원어민이 아닌 화상영어 수업은 대부분 전문대를 나와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서울의 명문대 영문학과를 졸업했어요. 워낙 아이들이 좋아 영어학원을 차리는 게 제 마지막 목표였어요.

젊었을 때는 대형 영어학원에서도 일했고 팀장직까지 승진했는데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후 바쁜 학원에서 일을 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아이가 점점 커져서 혼자 할 수 있는 게 많아지니까 저도 여유 시간이 너무 많이 생기더라고요. 아이 친구 엄마들이 제가 일을 안 하는 걸 알고 매일 오전 시간마다 같이 점심을 먹거나 이야기를 하자는 연락도 자주 왔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학부모 모임에 나가보니 아이들의 대학 걱정과 학원 이야기, 그리고 본인의 아이들 자랑뿐이었습니다. 그 후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모임에서 빠지게 되었어요. 젊었을 때는 대형 영어학원에서도 일했고 팀장직까지 승진했는데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후 바쁜 학원에서 일을 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아이가 점점 커져서 혼자 할 수 있는 게 많아지니까 저도 여유 시간이 너무 많이 생기더라고요. 아이 친구 엄마들이 제가 일을 안 하는 걸 알고 매일 오전 시간마다 같이 점심을 먹거나 이야기를 하자는 연락도 자주 왔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학부모 모임에 나가보니 아이들의 대학 걱정과 학원 이야기, 그리고 본인의 아이들 자랑뿐이었습니다. 그 후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모임에서 빠지게 되었어요.

이렇게 매일 집에 있다 보니까 할 일도 없고 제가 쓸모없는 사람이 된 것 같아요. 남편은 제가 경력도 좋고 학력도 좋아서 아직 늦지 않았다며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면 어떻겠느냐고 말했습니다. 돈 때문이 아니라 자아실현을 위해 활동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활력도 생기지 않을까. 그래서 구인 사이트를 조사하고 있었는데, 초등학생 아이들을 가르칠 화상 수업 선생님을 찾고 있었습니다. 화상 선생님은 집에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집안일도 하고, 아이의 식사도 하면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매일 집에 있다 보니까 할 일도 없고 제가 쓸모없는 사람이 된 것 같아요. 남편은 제가 경력도 좋고 학력도 좋아서 아직 늦지 않았다며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면 어떻겠느냐고 말했습니다. 돈 때문이 아니라 자아실현을 위해 활동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활력도 생기지 않을까. 그래서 구인 사이트를 조사하고 있었는데, 초등학생 아이들을 가르칠 화상 수업 선생님을 찾고 있었습니다. 화상 선생님은 집에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집안일도 하고, 아이의 식사도 하면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재택근무의 편리함에서 비롯된 직업군 재택근무의 편리함에서 비롯된 직업군

집에서 일을 하면 더 피곤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히려 출퇴근의 피로가 없어지고 또 다른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받지 않고 나름대로 편한 점도 많았습니다. 점심도 집에 있는 음식으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별도로 식비가 들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시작한 화상영어 수업 선생님은 제 성향에 꽤 잘 맞았습니다. 꾸준히 일을 하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는 제 이력이 적힌 프로필을 보고 저를 선택해주시는 학부모님들이 늘어나면서 맘카페에 입소문이 나면서 수강생들도 점점 많아졌습니다. 집에서 일을 하면 더 피곤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히려 출퇴근의 피로가 없어지고 또 다른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받지 않고 나름대로 편한 점도 많았습니다. 점심도 집에 있는 음식으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별도로 식비가 들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시작한 화상영어 수업 선생님은 제 성향에 꽤 잘 맞았습니다. 꾸준히 일을 하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는 제 이력이 적힌 프로필을 보고 저를 선택해주시는 학부모님들이 늘어나면서 맘카페에 입소문이 나면서 수강생들도 점점 많아졌습니다.

갑자기 나타나는 신체의 변화 갑자기 나타나는 신체의 변화

이렇게 선생님으로서 인기까지 얻고 인정받는 기분도 들고 일상에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가슴이 두근거리고 땀을 흘리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이제 나이도 있고, 슬슬 갱년기 증상이 나오는 것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신경이 점점 예민해져 남편이나 아이의 작은 말에도 짜증이 나는 듯 반응하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일을 너무 많이 늘려서 예민하고 날카로워진 것 같다며 예전처럼 버틸 수 있는 정도의 수업만 하는 게 좋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선생님으로서 인기까지 얻고 인정받는 기분도 들고 일상에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가슴이 두근거리고 땀을 흘리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이제 나이도 있고, 슬슬 갱년기 증상이 나오는 것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신경이 점점 예민해져 남편이나 아이의 작은 말에도 짜증이 나는 듯 반응하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일을 너무 많이 늘려서 예민하고 날카로워진 것 같다며 예전처럼 버틸 수 있는 정도의 수업만 하는 게 좋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게 아니라 저도 모르게 생리 전 증후군처럼 그냥 짜증이 나요. 남편한테 이게 일 때문이 아니라 뭔가 호르몬 때문인 것 같다고 그래서 남편도 갱년기가 올 때가 되면 갱년기 증상인 줄 알았어요. 그래서 갱년기에 좋다는 영양제도 먹게 됐습니다. 그런데 이런 갱년기 영양제가 효과가 전혀 없었는지 오히려 이상한 증상이 더 심하게 나타났습니다. 그런데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게 아니라 저도 모르게 생리 전 증후군처럼 그냥 짜증이 나요. 남편한테 이게 일 때문이 아니라 뭔가 호르몬 때문인 것 같다고 그래서 남편도 갱년기가 올 때가 되면 갱년기 증상인 줄 알았어요. 그래서 갱년기에 좋다는 영양제도 먹게 됐습니다. 그런데 이런 갱년기 영양제가 효과가 전혀 없었는지 오히려 이상한 증상이 더 심하게 나타났습니다.

갱년기 증상으로 착각하는 글레이브 병 갱년기 증상으로 착각하는 글레이브 병

체중도 점점 늘어나서 남편이 눈에도 살이 찌는 것 같다고 해서 눈이 앞으로 튀어나와 보인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상한 느낌으로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고, 다양한 검사를 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선생님은 제가 느낀 게 그레이브스병 증상이라고 했어요. 많은 분들이 갱년기 증상으로 착각하고 찾아오거나 갱년기 관련 영양제를 먹고 늦게 발견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실 그레이브스병의 증상이라는 것은 처음 들어서 큰 병이 아닐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면역체계의 이상으로 갑상선을 자극하여 호르몬이 과다하게 분비되어 다양한 증상을 일으킨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체중도 점점 늘어나서 남편이 눈에도 살이 찌는 것 같다고 해서 눈이 앞으로 튀어나와 보인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상한 느낌으로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고, 다양한 검사를 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선생님은 제가 느낀 게 그레이브스병 증상이라고 했어요. 많은 분들이 갱년기 증상으로 착각하고 찾아오거나 갱년기 관련 영양제를 먹고 늦게 발견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실 그레이브스병의 증상이라는 것은 처음 들어서 큰 병이 아닐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면역체계의 이상으로 갑상선을 자극하여 호르몬이 과다하게 분비되어 다양한 증상을 일으킨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레이브스병=갑상선기능항진증 그레이브스병=갑상선기능항진증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고 해서 중년 여성에게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이렇게 설명을 들으니 그래도 생명이 위험한 질병은 아닌 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의사 선생님은 그레이브스병 증상을 위한 약을 처방해 주셨고, 저는 약을 정말 꾸준히 먹기 시작했어요. 그레이브스병 증상은 갱년기 증상과 비슷해서 많은 분들이 저처럼 갱년기 영양제를 드실 것 같아요. 그 이후로 저는 갱년기 영양제는 그만두고 남편이 알아본 그레이브스병 증상에 좋은 영양제를 먹기 시작했어요. 남편이 구입한 영양제는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 에너지 생성을 돕는 영양제라며 갑상선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고 해서 중년 여성에게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이렇게 설명을 들으니 그래도 생명이 위험한 질병은 아닌 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의사 선생님은 그레이브스병 증상을 위한 약을 처방해 주셨고, 저는 약을 정말 꾸준히 먹기 시작했어요. 그레이브스병 증상은 갱년기 증상과 비슷해서 많은 분들이 저처럼 갱년기 영양제를 드실 것 같아요. 그 이후로 저는 갱년기 영양제는 그만두고 남편이 알아본 그레이브스병 증상에 좋은 영양제를 먹기 시작했어요. 남편이 구입한 영양제는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 에너지 생성을 돕는 영양제라며 갑상선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레이브스병 증상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추천 그레이브스병 증상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추천

특히 이 영양제는 합성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요오드 성분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인정까지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처럼 그레이브스병이나 갑상선 관련 질병을 앓고 있는 분들은 요오드가 부족하거나 과잉 상태가 되어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드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오드는 생선이나 해산물, 견과류 이런 것들로 섭취할 수 있는데 사실 집에서 이런 음식들을 매번 먹기는 쉽지가 않아요. 그런데 이 영양제는 갑상선 호르몬 합성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 나온 전문 영양제이기 때문에 오드 성분을 잘 섭취하기가 쉽거든요. 특히 이 영양제는 합성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요오드 성분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인정까지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처럼 그레이브스병이나 갑상선 관련 질병을 앓고 있는 분들은 요오드가 부족하거나 과잉 상태가 되어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드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오드는 생선이나 해산물, 견과류 이런 것들로 섭취할 수 있는데 사실 집에서 이런 음식들을 매번 먹기는 쉽지가 않아요. 그런데 이 영양제는 갑상선 호르몬 합성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 나온 전문 영양제이기 때문에 오드 성분을 잘 섭취하기가 쉽거든요.

정말 1병 정도 먹고 있으면 그동안 느꼈던 두근거림이나 식은땀 증상이 사라지고 남편이 요즘은 신경질적이지도 않다며 영양제가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특히 그레이브스병 합병증은 심장에 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렇게 필요한 성분을 꼭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 영양제는 갑상선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해 주기 때문에 저는 매일 잊지 않고 먹기 위해서 정말 많이 노력했습니다. 남편도 매일 꾸준히 돌봐줬어요. 특히 이 영양제에는 유당, 동물성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꾸준히 오랫동안 섭취해도 몸에 부담이나 내성 같은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정말 1병 정도 먹고 있으면 그동안 느꼈던 두근거림이나 식은땀 증상이 사라지고 남편이 요즘은 신경질적이지도 않다며 영양제가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특히 그레이브스병 합병증은 심장에 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렇게 필요한 성분을 꼭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 영양제는 갑상선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해 주기 때문에 저는 매일 잊지 않고 먹기 위해서 정말 많이 노력했습니다. 남편도 매일 꾸준히 돌봐줬어요. 특히 이 영양제에는 유당, 동물성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꾸준히 오랫동안 섭취해도 몸에 부담이나 내성 같은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지금도 그레이브스병 증상이 나타날까 봐 두려울 때도 있어서 3개월마다 병원을 다니며 추적 관찰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중년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인데 최근에는 스트레스나 외부 요인 때문에 젊은 분들도 이런 증상을 많이 경험한다고 합니다. 갑상선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 요오드의 섭취는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여러 가지 갑상선 문제로 고민이 많으시면 이렇게 갑상선만을 위한 영양제를 드시면서 건강을 위한 노력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금도 그레이브스병 증상이 나타날까 봐 두려울 때도 있어서 3개월마다 병원을 다니며 추적 관찰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중년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인데 최근에는 스트레스나 외부 요인 때문에 젊은 분들도 이런 증상을 많이 경험한다고 합니다. 갑상선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 요오드의 섭취는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여러 가지 갑상선 문제로 고민이 많으시면 이렇게 갑상선만을 위한 영양제를 드시면서 건강을 위한 노력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