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프 – 패드 없이 입는 기능성 위생팬츠, 쿠프팬츠로 생리 시에도 크루잠쿠프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새로운 월경문화를 이끌어갑니다.www.khuf.co.kr
요즘 아이들의 이차성징이 점점 빨리 온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저도 듣기만 해도 남의 일인 줄 알았는데 막상 우리 딸이 초경이 시작되자 당황했어요.딸의 초경을 축하해 줘야 하는데 갑자기 일어난 일이라 어떤 걸 준비해줘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아이가 원하던 선물과 케이크를 준비해 놓고 팬티형 생리대를 찾아봤습니다. 아이들이 초경을 시작하면 아무래도 일회용 생리대는 귀찮고 불편할 것 같아서 아이를 위해 더 편하고 위생적인 주니어 속옷을 찾게 되거든요.
많은 후보가 있었지만 딸이 마음에 들어하던 쿠프 주니어 속옷을 샀습니다. 이미 유명한 브랜드인지 리뷰가 정말 좋았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사이즈별로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서 종류별로 구매하려고 했는데요.여자분들은 아시겠지만 자다가 갑자기 새는 느낌이 드는데 그럴 때가 정말 당황스러웠어요. 잠도 깨고 뒷정리도 귀찮아서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내가 쿠프 주니어 속옷을 구입하기로 결심한 이유는 흡수력이 좋다는 것입니다.생리를 막 시작한 아이가 생리대를 붙이고 치우는 과정이 어려울 것 같았습니다.하지만 쿠프주니어 속옷은 흡수력이 뛰어나 팬티 하나만 입어도 새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떤 자세로든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다는 점도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생리대를 하고 있을 때마다 자유롭지 않게 움직이곤 했는데 쿠프주니어 속옷은 오래 앉아 있거나 활동을 해도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리를 할 때 가장 불편한 점은 습기입니다. 더운 날씨에 계속 생리대를 착용하면 주변 피부가 붉어지고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정말 골칫거리입니다. 그런데 쿠프 주니어 속옷은 드라이 인사이드 기술에 의해서 4중 레이어로 바로 흡수해서 건조시킨다고 되어 있었는데요.
금방 건조해지기 때문에 속옷 위에 생리혈이 비칠 염려도 없고 습기나 습해서 기분 나쁘지도 않으니까 쿠프주니어 속옷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어요. 바로 건조하면 냄새 걱정이나 세균 걱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초경을 시작한 아이들에게 딱 맞는 상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쿠프 속옷은 흡수력도 제일 뛰어났어요. 한번 입으면 최대 45mL까지 흡수가 된다고 하니까 하루에 한 장이면 충분히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쿠프 주니어 속옷을 선택한 큰 이유 중 하나가 안전성 때문입니다.일반 KC인증보다 더 어렵다는 아동용 KC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갑니다.
쿠프 팬츠는 겉감이 아쿠아엑스라는 뛰어난 냉감 효과와 퀵드라이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기능 덕분에 더위에 약한 딸이 걱정 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위생팬츠의 단점이 바로 핏이 좋지 않다는 점이었습니다.일반 위생팬츠는 사용용도 특성상 두꺼울 수밖에 없어서 어느 정도 고려해야 할 것 같았는데요. 쿠프주니어 속옷은 슬림한 두께 때문에 핏에 문제없이 옷 신경써 입거나 하지 않아도 잘 맞더라구요.날씬하면서도 가볍기 때문에 쿠프의 기술력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정말 성장기 여자아이들에게 딱 맞는 디자인과 설계를 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믿음도 가고 딸이 입고 활동하기 편할 것 같아서 제 마음도 편해졌습니다.또한 신축성도 좋아 몸에 조임이 적고 친환경 소재의 텐셀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가 약한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통기성도 좋아서 답답하지도 않고 땀이 잘 안차다고 하니까 지금 입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세탁도 미지근한 물에 살짝 빨아서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되니까 관리하기 편하실 거예요.이런 장점을 보면 쿠프를 구입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리뷰가 왜 이렇게 좋았는지도 알았어요.이렇게 모든 걸 찾아서 구매를 받아봤어요.처음 받자마자 느낀건 패키지가 정말 귀여웠어요.그리고 플라스틱이 아니라 종이 패키지라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세탁방법까지 같이 적혀있어서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이런 세심함에 놀랐습니다. 이런 사소한 설명까지 다 세세하게 적혀 있으니 누가 봐도 안전한 속옷인 줄 알았어요.패키지에 적혀있는 문구도 정말 공감이 되고 신뢰감이 높아졌습니다.그리고 면 소재이기 때문에 아이들 피부 건강에도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 그래도 피부가 약한 아이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생리대를 착용할 때 피부 트러블이 생길까 걱정했는데 쿠프 위생 속옷이라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제가 직접 만져봤는데 역시 신축성이 정말 좋았어요.내가 다시 한번 놀란 점은 만져봤는데 쿨링 효과가 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더운 걸 싫어하는 우리 아이가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아이가 초경이 시작되자마자 사춘기가 시작돼서 예민하더라고요. 팬티를 직접 입어보니 너무 편하고 좋다면서 생리 때문에 고민했는데 이제 걱정 없다고 해서 감사합니다.쿠프 주니어의 속옷 덕분에 딸 걱정도 덜해지고 저는 딸이 편해지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여러분도 초경을 시작한 딸이 있다면 쿠프 주니어 속옷을 추천합니다.쿠프 주니어의 속옷 덕분에 딸 걱정도 덜해지고 저는 딸이 편해지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여러분도 초경을 시작한 딸이 있다면 쿠프 주니어 속옷을 추천합니다.쿠프 – 패드 없이 입는 기능성 위생팬츠, 쿠프팬츠로 생리 시에도 크루잠쿠프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새로운 월경문화를 이끌어갑니다.www.khuf.co.kr쿠프 – 패드 없이 입는 기능성 위생팬츠, 쿠프팬츠로 생리 시에도 크루잠쿠프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새로운 월경문화를 이끌어갑니다.www.khuf.co.kr쿠프 – 패드 없이 입는 기능성 위생팬츠, 쿠프팬츠로 생리 시에도 크루잠쿠프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새로운 월경문화를 이끌어갑니다.www.khuf.co.kr